보도자료

전체 4
[일간스포츠]누리교구 활용 끄레블 블록완구 “최대 31% 세일 실시”
2018.01.10
creveltoy99
연말이 다가오면서 영유아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이 자녀들에게 선사할 '크리스마스 선물'에 집중되고 있다. 해마다 아이의 방 한 켠에 쌓여가는 인형이나 액세서리 위주의 모양 예쁜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놓고 한번쯤 고민을 해보지 않은 학부모는 없을 것이다. 이에 최근 영유아들의 누리과정과 표준과정을 연계하여 학습효과를 겨냥한 선물용 블록완구가 눈길을 끌고 있다. 국산 교육완구 '끄레블코리아'가 최근 내놓은 유아장난감 끄레블 마스터(300pcs)는 아이들의 시각적 만족도와 교육적 효과를 극대화 시킨 크리스마스 선물로 학부모들의 인기가 높다. 끄레블 마스터(300pcs)는 찰흙처럼 말랑한 재질로서 일반적인 블록완구의 딱딱하고 각진 질감이 아닌 푹신하고 말랑한 재질로 제작되어 휘어지고 구부러지는 것이 가능해 조립 시 아이들의 창의성을 더욱 고양시킬 수 있다. 일례로 구성품 중 하나인 '탱탱블록'은 탄성이 풍부해 자유롭게 구부리거나 휠 수 있고, '클레이블록'은 특수코팅 처리된 와이어를 포함하고 있어 난이도 높은 모형을 표현할 수 있다. 입체블록은 120도 방향으로 결합이 되는 형식으로 수십 가지 형태의 입체 모형 조립이 가능해 아이들의 창작력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끄레블 마스터(300pcs)는 지렛대의 원리나 각종 기초 물리학 이론을 응용하여 각도 조절만으로 블록을 쉽게 분리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놀이와 교육에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세척도 물티슈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에도 긍정적이란 평가다. 제품을 개발한 끄레블코리아의 김영아 대표는 "정서적으로는 물론 오감 발달에 좋은 찰흙 놀이의 철학을 끄레블에 옮겨 담았다"고 밝혔다. 이어 "어린이는 물감이나 크레파스로 그림을 그리는 것도 좋아하지만, 찰흙으로 자신이 상상하는 무언가를 만들 때 즐거워한다"며 "이 같은 어린이들의 취향을 반영해 세계 최초로 말랑말랑한 조립완구를 내놓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끄레블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을 맞아 끄레블 전 제품의 특가세일을 진행 중이다. 12월 31일까지 최대 31% 저렴한 가격으로 끄레블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준정기자 -출처 : 일간스포츠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2176972&cloc=)
[디지털타임스]독서와 유아블럭놀이 합친 독후활동 창의블록 `끄레블 B&B` 런칭
2018.01.10
creveltoy99
전문가들은 "독후활동은 독서만큼 중요한 과정"이라고 강조한다. 그러나 대부분은 글쓰기, 그림 그리기 등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것들이 대부분이라 교육적 효과가 반감되기 쉽다. 이와 관련해 독서 후 놀이처럼 즐겁게 연계 활동을 할 수 있는 독후활동 교구가 탄생해 주목받고 있다. 우수한 저자들이 참여한 글뿌리출판사의 자연관찰도서와 블록의 결합으로 독서와 독후활동의 효과를 올릴 수 있다. 끄레블코리아가 선보이는 끄레블 B&B는 국내 유아도서 전문 출판사인 글뿌리출판사의 자연관찰책과 끄레블의 블록이 합쳐진 유아교구이다. 끄레블 B&B는 상어와 나비, 토끼의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는데, 자연관찰책으로 세 가지 생물의 특징을 자세히 학습한 후, 끄레블 블록을 이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해당 생물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자연관찰책은 17명의 자연생태 연구 교수들과 국내 최고의 유아 교육 전문가들이 기획, 밑글, 이야기, 구성, 감수까지 맡아 풍성한 내용을 자랑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전문 사직작가들의 사진과 생태전문 화가들의 세밀화가 수록되어 있어 아이들은 사진과 설명 글로 책의 내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책 표지의 QR코드 스캔 시 전문성우가 책의 본문을 모두 읽어주는 오디오북 기능이 있어 부모의 도움없이 아이 스스로 책의 주제를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교육적 효과를 검증받아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과 강남점 등에도 입점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끄레블 블록은 기존의 단단하고 적층식 상하결합으로 조립되는 정형화된 블록완구와 달리 모든 방향으로 조립할 수 있는 다기능성 입체블록과 자유자재로 변형되는 실리콘재질의 클레이블록과 탱탱블록으로 구성된다. 사고의 유연성과 감성을 발달시키고 아이들이 원하는 형태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창의블록이라고 할 수 있는 것. 블록을 이용해 생물의 특징을 살린 기본형태, 입체형태, 응용형태 등 다양한 블록 제작을 할 수 있다. 끄레블코리아 관계자는 "끄레블 B&B는 독서 후 책의 내용을 온전히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후활동 전문 블록 교구"라고 설명하면서 "자칫 강제적으로 변질될 수 있는 독후활동을 블록을 통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자녀와 조카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독서와 독후활동 두 마리를 잡을 수 있는 끄레블 B&B를 선택해보면 어떨까. 현재 끄레블코리아는 나비, 상어, 토끼 3종 묶음 세트 구매시 끄레블 블록, 바퀴 4pcs 포함 총 20pcs의 블록을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cskim@dt.co.kr -출처 : 디지털타임스(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113002109923811022&ref=naver)
[SBSCNBC]자유자재로 모양이 바뀌는 블록교구 '끄레블마스터' 신제품 출시
2018.01.10
creveltoy99
록놀이는 아이들의 소근육을 발달시키고, 표현력과 창의력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사물의 비례, 균형, 구조, 형태를 인지해 공간감을 익히고 사고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아이의 성장에 꼭 필요한 놀이 과정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최근 끄레블코리아가 찰흙처럼 말랑한 유아장난감 끄레블마스터(Crevel Master) 블록 교구 신제품을 출시하며 눈길을 끈다. 300pcs짜리 끄레블 마스터는 상하, 좌우, 앞뒤 등 다방면 결합이 가능하며, 삼각, 사각, 클레이, 탱탱, 바퀴 등 모든 블록의 다양한 결합이 가능하다. 이미지블록은 딱딱하고 각진 모양이라는 편견을 깬 블록장난감 ‘끄레블마스터’는 푹신하고 말랑말랑한 촉감을 가지며 휘어지고 구부러지는 등 자유자재로 변형되어 다양한 모형을 표현할 수 있다. 탱탱블록은 탄성이 있어 자유롭게 구부리고 휠 수 있고, 클레이블록은 특수코팅 처리된 와이어를 포함하고 있어 난이도 높은 모형을 표현할 수 있다. 입체블록은 120도 방향으로 결합이 가능해 수많은 형태의 입체 모형 조립이 가능하다. 특히 지렛대 원리를 이용하여 각도 조절만으로 블록을 쉽게 분리할 수 있어 놀이와 교육에 편의를 제공하며, 세척 역시 물티슈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끄레블마스터의 장점이다. 끄레블마스터 신제품은 오는 10월 26일(목)오후 2시 40분부터 30분간 홈앤쇼핑 홈쇼핑 방송예정이다. 10만원 후반대의 ‘끄레블 마스터’를 10만원 초반대의 특가로 판매한다. 끄레블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및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끄레블코리아 계정을 팔로잉하고, 해당 게시글을 스크랩 또는 공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끄레블 EX30 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끄레블코리아는 향후 끄레블 베이직, 끄레블 미큐, 끄레블 Ex30 등의 다양한 제품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향후 일정을 밝혔다. 끄레블코리아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끄레블코리아 SNS계정 및 홈앤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SBSCNBC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879219)
[뉴시스]홈앤쇼핑, 지역 우수상품 '끄레블블록'등 판매
2018.01.10
creveltoy99
【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 홈앤쇼핑은 이달 넷째주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끄레블블록’, ‘제이식품 누룽지’ 등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일사천리' 사업은 2012년 9월 전남 무안의 '황토랑양파즙' 제품을 소개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112개로 상품을 늘려온 홈앤쇼핑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이다. ◇부산 지역 끄레블코리아 '끄레블블록' 부산광역시와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끄레블코리아의 '끄레블블록'은 어린이용 신개념 창의블록이다. 딱딱하고 적층식 상하결합으로 조립되는 기존의 정형화된 블록완구와 달리 모든 방향으로 조립되는 다기능성 입체블록과 자유자재로 변형되는 실리콘재질의 클레이블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사각·삼각블록, 바퀴블록, 탱탱블록 등 총 300PCS 구성이다. 26일 오후 3시20분 편성. - 출처 : 뉴시스(http://www.newsis.com/view/?id=NISX20171024_0000126835&cID=13001&pID=13000)